블리자드, 온라인 스토어 오픈

2008. 5. 7. 23:43game

    블리자드 온라인 스토어 캡쳐

    [다운로드 형태로만 판매하는 스타크래프트]


    블리자드가 자국(미국) 웹사이트에 새로운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그동안 출시된 게임 타이틀 뿐 아니라 관련 서적, TCG, 보드게임, 모자, 티셔츠 등 블리자드에 관련 된 제품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장 특이사항은 '디지털 다운로드' 지원이 가능해진 점입니다.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3를 다운로드 형태로 판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의 경우는 디지털 다운로드만 가능하고, 워크래프트3는 패키지와 다운로드 구입 모두 가능합니다. 디아블로2도 패키지 형태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꽤 오래된 게임인데 아직도 파는군요. =)

    나온 지 10년이 넘은 게임을 아직까지 판매할 수 있다는 건 어떻게 보면 대단한 것 같지만, 계속해서 우려먹는(?)기분이 드는 건 어쩔 수 없군요. =) 게다가 패키지가 아니라면 소장가치가 없을텐데, 배틀넷 지원이 가능한 지 아직 확인을 못했지만 그런 용도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군요. =)

    이외에도 WOW(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30, 90, 180일 이용권도 함께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WOW의 패키지를 가지고 싶어하는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해외배송이 될 지 모르겠지만 관심있는 분은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맨 위로